?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제주도카페] 어머, 여긴 꼭 가야해! 애월의 예쁜 카페 '살롱드라방'과 '하루하나'


오늘의 제주도맛집! 요즘 제주도의 핫플레이스인 애월에 있는 예쁜 카페 두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살롱드라방'과 '하루하나'라는 곳인데요, 음식의 맛은 물론 비주얼, 가게의 분위기까지 뭐 하나 빠지지않는 카페랍니다.

제주도여행을 즐기다가 여유로운 티타임이나 디저트를 먹으러 잠시 들리면 좋겠죠?



제주도 애월 예쁜 카페 #1. 살롱드라방



1.jpg 



대표적인 애월카페인 '살롱드라방'입니다. 원래 막걸리공장이었던 건물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라는 것, 알고 계셨나요?



2.jpg 3.jpg



커피는 물론 과일팬케이크가 유명한 곳이죠. 혹시 여자친구와 함께 제주도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그렇다면 망설이지말고 '살롱드라방'으로!



4.jpg



머쉬멜로우가 둥둥 떠있는 핫초코와 브라우니도 빠질 수 없답니다.



제주도 애월 예쁜 카페 #2. 하루하나



5.jpg



애월에서 예쁘기로 소문난 카페, '하루하나'입니다. 어라, 그런데 평범한 카페와는 다르게 사람들이 와글와글 한데요?



6.jpg 



네. 실은 하루하나에서는 정기적으로 플리마켓이 열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수 이효리씨도 셀러로 자주 참여한다고 해요.

주변에 살고 계신 분들이 직접 만든 악세사리나 옷, 소품은 물론 이렇게 맛있는 베이커리도 구입 할 수 있답니다.



7.jpg 8.jpg



물론 '하루하나'의 메뉴들도 맛과 비주얼 모두 끝내준답니다! 자몽을 꿀에 담근 '꿀자몽'과 각종 에이드는

앞으로 더운 여름날, 여러분의 제주도여행을 더 달콤하고 시원하게 만들어줄거예요!



9.jpg




XE1.7.9 Layout1.1.5